YouTube가 2019 년 백만 조회수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튜브 2에서 얼마나 벌어?

YouTube 세계에서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반복하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답변은 처음에는 생각보다 복잡하지만 연중시기, 업로드하는 콘텐츠 유형 및 해당 동영상에 포함 된 광고 수에 따라 추정 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유형 또는 동일한 노출과 같은 측면도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 할 때 포함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는 2019 년에 백만 번의 방문으로 YouTube 에서 얼마나 많은 수익 을 올릴 지 예측하려고 노력할 것 입니다.

첫 번째로, 1,000 회 방문시 YouTube에서 얼마를 지불하십니까?

각 방문에 대해 YouTube에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리는지 추정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실제로 YouTube는 항상 CPC, CPM, CTR 및 RPM과 같은 용어 를 사용하여 1,000 회 방문의 데이터를 처리 하며 이는 YouTube 분석 섹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가치를 추정하는 데 관심이있는 것은 정확히 마지막 RPM입니다.

이러한 개념을 설명하기 전에 실제로 동영상에 경제적 가치를 부여하는 것은 동영상 에 표시되는 광고에 대한 액세스 (또는 오히려 클릭) 라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 이를 인상 또는 인상이라고하며 매우 중요합니다. 경제적 영향은 훨씬 적지 만 표시되는 광고의 수도 영향을 미칩니다.

RPM, CPM, CPC 및 CRT는 무엇입니까?

cpc 유튜브

이것이 명확 해지면 YouTube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었는지 결정할 때 평가해야 할 첫 번째 용어는 RPM입니다. RPM (천회 조회 당 수익) 은 예상 수익과 동영상 조회수에 천을 곱한 값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즉, 90 만 번의 방문과 400 유로의 예상 수입이있는 비디오가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 예상 수입 400 유로 (예 : 900,000 x 1,000 = 0.44 유로)

결과 는 1,000 회 방문당 0.44 유로입니다 . 광고 실적을 계산할 때 가장 많이 표시된 값은 CPM으로, 방문하지 않는 1,000 회 노출 당 생성 된 비용을 나타냅니다. CPM이 높을수록 RPM이 높아집니다. 노출 수가 45,000 인 이전 비디오에서 다음 수치를 얻었습니다.

  • 예상 수입 400 유로 / 45,000 x 1,000 = 8.88 유로

그러나이 수치는 무엇에 의존하며 동일한 노출로 예상 수익을 어떻게 늘릴 수 있습니까? CPC (클릭당 비용)는 광고주가 특정 광고를 클릭 할 때 Google에 지불하는 금액을 정하는 것으로, Google이 게시하는 콘텐츠 유형에 따라 전적으로 달라집니다.

유튜브 cpm

일반적으로 특정 테마 (예 : "Linux에서 서버를 설정하는 방법"또는 "WordPress 플러그인을 만드는 방법) 는 일반 테마보다 CPC가 높습니다 ("나는 햄버거 10 개를 먹고 "또는"Cinnamon Challenge "). ).

주제의 클릭당 비용 (CPC)을보기 위해 일반적으로 유료 인 Mangool과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래 이미지에서 키워드별로 주제별로 금액이 어떻게 다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cpm 유튜브 2

결론적으로, 이전 단락에서 암시했듯이 CPC높을수록 클릭 한 각 클릭에 대해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사용자가 특정 광고를 클릭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이 용어 는 CTR을 통해 측정 되며 총 방문수에 대한 특정 광고의 클릭률 을 나타냅니다. 이 마지막 측면에서 CTR을 높이기 위해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은 사용자가 광고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동영상에 표시되는 광고에 따라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YouTube 잠재 고객 보유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측면은 동영상에 포함 된 광고의 수입니다. 10 분이 넘는 동영상은 광고 줄무늬수동으로 배치 하여 CTR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팔로어 수, 시청자 유지 (사람이 동영상을 시청하는 시간), 연중 (크리스마스에는 광고주 수가 증가하고 CPC도 증가 함), 동영상 언어 등의 측면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주요 팔로워의 지역 (미국에서는 CPC가 스페인에 비해 두 배가 될 수 있음)이지만이 세 가지 용어는 YouTube 수입의 출처를 어느 정도 설명하는 데 유효합니다.

그렇다면 YouTube에서 1,000 회 조회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리나요?

유튜브 cpm

처음의 질문으로 돌아가서, 1,000 회 방문당 YouTube에서 얼마를 벌고 있습니까? 앞서 언급 한 측면과 노출이 발생하지 않는 광고 (1,000 회 조회 동영상에서 1,000 회 노출 가능성이 매우 낮음)의 균형을 맞추면 현재 가치는 유로 주변에서 추정됩니다 . 즉, 1,000 번 방문 할 때마다 약 1 유로의 수익을 얻게됩니다.

이것이 YouTube가 백만 조회에 대해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전 추정치에 따르면 백만 번 방문 할 때마다 YouTube가 1,000 유로라는 끔찍한 금액을 지불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요? 오늘날의 YouTube 사용자는 아니오라고 말합니다. 이에 대한 예로 Wismichu가 있습니다. Wismichu는 약 1 년 전에 거의 3 백만 번의 방문과 104 달러의 수익에 대한 동영상으로 Google Analytics 캡처를 게시했습니다 .

며칠 후 나는 마드리드에 갈거야. 만약 사무실 문에 똥이 나타나면, 그것이 나라는 것을 알고있는 @YouTubeEspanol. pic.twitter.com/wbppbTJyOo

-Isma (@Wismichu) 2017 년 5 월 27 일

동전의 반대편에는 잘 알려진 SEO 관리자이자 최근 YouTube 사용자 인 Romuald Fons가 있습니다. 몇 달 전 구독자 수가 10 만 명을 조금 넘는 채널과 어떤 경우에도 도달하지 않는 동영상을 통해 한 달에 1,000 유로 이상을 벌고 있다고 자랑했습니다. Wismichu 수치에.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콘텐츠의 전문화 덕분입니다. 전자의 내용은 광고주의 관심이 매우 낮은 일반적인 성격의 동영상에만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Romuald Fons 채널의 동영상에 비해 RPM 및 CPM이 매우 낮습니다.

그렇다면 YouTube에서 백만 번의 조회수로 얼마를 벌고 있습니까? 현재 추정치는 400 유로에서 800 유로 사이이며 최상의 경우 최대 1,000까지 입니다. 방금 설명한 이유 때문에 수치를 설정하기는 어렵습니다.